현재 위치
  1. 게시판
  2. 모이사나이트 정보

모이사나이트 정보

모이사나이트 정보

게시판 상세
제목 모이사나이트의 품질
작성자 모이사나이트코리아 (ip:39.115.0.97)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5-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93

모이사나이트의 품질


사람들의 지문이 각기 다른 것처럼 모든 보석은 고유의 특징을 지닙니다. 

모이사나이트코리아 감정서는 기본적으로 다이아몬드 가치를 측정하는 4C를 기준으로 하며, 감정서가 분실하여도 컴픁너 재감정 인식시스템에 의해 100% 동일한 등급의 감정서가 재발급 됩니다.

또한 규격화된 시스템에 의한 일관성있는 Full Grading 감정을 실현하고 있으며, 거들면에는 레이저각인을 하여 봉인 되지 않아도 안심하여 관리 및 판매 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하이브랜드 주얼리들은 '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라는 A Diamonds is forever.' 라는 광고 카피를 사용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다이아몬드는 영원한 사랑을 표현하는 상징적인 의미로 자리잡게 하였습니다.

그렇게 왕족과 귀족 그리고 극소수의 부유층만 소유하던 다이아몬드는 대표적인 결혼식 예물로 자리잡게 되었는데요.


그렇다면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측정하는 기준은 무엇일까요?

흔히 다이아몬드에 대해서는 단순히 캐럿이라고 하는 중량과 크기에 대해서만 알고 있는것이 일반적입니다.

캐럿이 높을수록 비싸고 좋다는 기준이 틀린것은 아니미잔 평가하는 유일한 기준은 아닙니다.


다이아몬드 등급기준 4C

다이아몬드 등급 기준은 GIA(Gemological Institute of America, 미국보석감정원)에서 제시하는 4C 기준이 전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다이아몬드 가치평가기준은 4C는 Color, Clarity, Cut, Carat 으로 나누어집니다.

1931년 설립된 GIA는 가장 공신력 있는 독립적인 다이아몬드 가치 평가 기준 4C를 만들었으며, 1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 90%를 감정하고 있습니다.



Color(컬러등급)

다이아몬드 컬러등급은 D(완전무색)에서 Z(브라운) 까지로 나누어집니다.

다이아몬드가 흔하게 무색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완전 무색의 다이아몬드는 매우 희귀하며 보통 주얼리에서 사용되는 다이아몬드는 아주 옅은 Yellow 색조를 띄우고 있습니다.


형광성(Fluorescence)은 자외선을 흡수하여 발광하는 정도를 나타내는데 자연상태에서 형광성이 강하게 나타는 경우 다이아몬드가 하얗게 탁해져 빛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색에 가까우며 형광성이 없는 다이아몬드가 높은 가치를 가집니다.


Clarity(투명도, 내포물)

전문가가 적정한 광원을 갖춘 환경에서 10배줌 현미경으로 다이아몬드를 확인하여 빛이 통과하는것을 방해하는 불순물, 내포물, 흡집을 살펴 결정이 되는데 등급은

Flawless 최상위 등급부터 I3까지 존재하며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 Flawless - 전문가가 10배 확대하여 어떠한 불순물 내포물, 흠집을 찾을 수 없음

- IF(Internally Flaweless) - 전문가가 10배 확대하여 불순물은 없으나 미세 흠집을 발견한 경우

- VVS1 / VVS2 (Very Very Slightly Included) - 전문가가 10배 확대하여 매우 찾기 어려운 미세 불순물을 발견한 경우

- VS1 / VS2 (Very Slightly Included) - 전문가가 10배 확대하여 찾아보기 쉬운 작은 불순물을 발견한 경우

- SI1 / Si2(Slightly Included) - 전문가가 10배 확대하여 찾아보기 쉬운 눈에 띄는 불순물을 발견한 경우

- I1 / I2 / I3(Included) - 전문가가 10배 확대하여 확실한 불순물을 쉽게 확인 할 수 있는 경우


Cut(가공등급)

다이아몬드의 원석을 본다면 주얼리에서 쓰이는 다이아몬드는 상상하기도 힘든데요

다이아몬드를 어떻게 가공하느냐가 매우 중요한데 GIA Cut 등급은 표준 라운드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의 연마에 대하여 Excellent 부터 Poor 등급까지도 나눕니다.


Carat(캐럿)

다이아몬드의 중량을 의미하는 캐럿은 1 캐럿이 0.2g의 중량을 가집니다.

컷팅에 따라 깊게 컷팅되는 다이아몬드는 같은 중량을 가지더라도 크기가 다를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Untitled-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